본문 바로가기

맛집

디뮤지엄의 수제버거 맛집 '아이엠어버거'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 포스팅은

어제 말씀드린거 처럼

디뮤지엄 2층에 위치한

수제버거 전문점 '아이엠어버거' 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고해요^^

(사실... 아이엠어버거가 아니라 블랙치킨으로 유명한

스티키팟을 가려고 했는데..

무슨 음식점이..

식기류가 없어서 50분이나 기다려야한다는..

그래서 아쉬움 마음을 털어놓고

아이엠버거를 왔답니다...)

아이엠버거는 넘나 아기자기하게

이렇게 자기를 소개하고있어요

(완전 귀요미임!!!)


참샤와 용용이는 안쪽자리보다는 바로 탁 트여있는

요자리를 선택했어요!!
왠지 버거는 이런 테라스느낌에서 먹어야할 것 같다는

요렇게 코카콜라 휴지케이스도 있고

케찹이랑 머스타드도 딱 있더라고요

(이미 자리마다 세팅이 다 되어있었다는..

그만큼 회전율이 빠르다는 거겠죠??

참샤와 용용이는 힛 메뉴인

어니언 쉬림프 버거더블 아메리칸 치즈버거를 주문했어요

(원래 블랙번이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ㅠㅠ

주말에는 블랙번을 안 만든다고 하시더라고요...

넘나 주말 무시당한것....)


어니언 쉬림프 버거 11800

더블 아메리칸 치즈버거 8800

세트메뉴 2개 11000

치즈 토핑 추가 2개 3000

= 34600

버거치고 넘나 비싼것 ㅠㅠ 하고 참샤가 얘기했었죠...

뒤에도 싹 살펴봤는데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데요!!!

순수 소고기만 사용한다는 아이엠 버거!!!!

주문한 버거가 나오기 전까지 참샤는 아이엠 버거를 구경했어요!!
이렇게 오픈주방

(여기서 엄청난 속도로 만드시더군요!!!!)

그리고 넘나 귀욤귀욤한

아이엠어버거 마스코트 느낌 ㅎㅎ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료가... 나왔습니다..

(에이씨... 는 함정)

요것이 어니언 쉬림프 버거에요!!!

넘나 푸짐해 보이는것!!!
어니언 쉬림프 버거는 고기가 따로 안들어가있어요!!!!

근데 넘나 맛있는것!!!^^

요것이 더블 아메리칸 치즈버거!!!

딱봐도 치즈치즈 하지 않나요?

프렌치프라이 치즈떄문에 더 그래보이는듯!!!

컷팅식을 참샤가 집도했어요!!

넘나 반듯하게 잘 잘려보이지만..

이미 밑에 다 무너졌다는거....

(이거 자르는데 용용이가 뭐라함...

자기가 자르라고 해놓고선!!)

이것은 바로바로

참샤의 정밀 나노 컷팅!!!
아메리칸 더블 치즈버거 컷팅은 잘합니다.!!! 훗훗!!!

여러분들을 위해 근접사진도 마다하지 않는 참샤와 용용이!!!^^

사진도 다찍었으니까

이제 먹어봐야죠!!!!

짜라잔 어니언 쉬림프 버거

쉬림프 두개 똭!!!
근데 용용이가


쉬림프 버거가 소고기 맛이 난다고!!!

맛이난다고!! 계속 하더라고요!!
근데 확실히 그릴맛이 나서

넘나 맛있었던것!!!!!!


요것은 아메리칸 더블 치즈버거에요

고기랑 치즈랑 빵이랑

굽기가 좀 아쉬웠어요 ㅠㅠ

참샤는 미듐레어를 좋아하는데

미듐느낌...

근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넘나 좋았다는건 함정!!^^ 

참샤와 용용이는 오늘도 역시

30분 컷으로 마감..

용용이가 저렇게 지저분하게 해놨어요

(참샤한테 혼남... 왜 저렇게 해놓냐고 ㅋㅋㅋㅋ)


솔직히 가격때문에

비싸다 이랬는데

먹어보니까

오?!!! 했어요!!!

괜찮더구만요??!!!!

확실히 나이스 한듯

참샤는 전에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와 비교해봤을때

쉬림프는 아이엠어버거 가 승!!!

치즈버거는 브루클린이 승!!!

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