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칼라티움 크루즈378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스칼라티움의 크루즈 378 이에요^^

 크루즈 378은 신사 한남동 주변에 위치한
크루즈에요^^

크루즈에서 결혼식이라니 대박아닌가요?^^
참샤는 스칼라티움 서포터를 하면서
운이좋게 크루즈 식사권을 얻게되었어요
그래서 식사를 하러 갔다는 ㅎㅎㅎ
A코스 였고, 점심에는 안되는 경우들이 있으니
꼭 확인을 해보고 가셔야 될 것 같아요^^

처음에는 샐러드가 딱 나오더라고용
싱싱하고 식감이 있느 샐러드라 좋았어요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
근데.. 왜이렇게 어둡게 나왔찌.ㅠㅠ
망했네요.. 사진을 겁나 못찍음..
나중에 다시가서 찍는걸로..ㅠㅠ

메인까지 다먹으면 마지막 디저트가 나오는데요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A코스는
빵 - 샐러드 - 스프 - 스테이크 - 차와 디저트

이렇게 나와요
가격대는 5만원 정도인걸로 알고있어요^^

가격대비 나쁘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오랜만에 한강에 와서 식사를 하니 좋더라고요 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오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