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로 디저트 맛있는 카페 `카페 첫만남`

안녕하세요^^
몽키킹이에요

오늘은 대학로 카페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이름부터 두근두근한
`카페 첫만남`이에요^^

카페 첫만남
디저트가 너무 맛있는
디저트카페랍니다
앞에는요로코롬 생겼으니 꼭 기억해주세요!

몽키킹용용이와 함께 왔어요
날씨가 그렇게 덥지 않아
대학로 산책중
이렇게 카페 첫만남을 발견했지 뭐에요
항상 가야지 가야지 하다 못갔던
카페 첫만남ㅜㅜ
드디어 와봤어요!
(카페 첫만남은 돈까스 맛집인 정돈 옆에있어요)

입구로 딱들어가면
카페 첫만남의 메뉴가 반겨준답니다^^

자세히 한번 보고갈까요?
샥~ 하고 스캔!
쥬스부터 타르트, 케익, 와플,  빙수까지!
후식으로 오기 딱좋은
디저트카페이지 않습니까?^^

메뉴구경하다 한참 뒤에야
카페 첫만남에 들어온
몽키킹용용이 눈에 보인건
싱싱한 과일이들!ㅎㅎ

그리고 직접 구워놓으신 다양한 타르트들!
(몽키킹은 타르트도 와플이도
다먹고 싶었지만 밥먹기 전이라 참았던ㅜㅜ)

몽키킹용용이
초코(핫초)
아이스 아메리카노(아아)
고구마밤와플을 시켰어요!
(고구마밤와플은 처음보는 메뉴기도했고 몽키킹이 고구마를 사랑하기때문에 시켰지요)

주문이를하고 자리를 찾아 돌아다닌
용용이의 초이스!!!
(푹신해 보였는데 생각보다 딱딱했던ㅜ)

프런트 바로 앞에앉은터라 메뉴판을 찰칵!
알바분들 죽어나실듯 메뉴들이 깡패ㅜㅜ

이렇게 이쁜 등도 보이더라고요!ㅎㅎㅎ

수다수다하다보니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메뉴들이 나왔어요!
와플이 몽키킹 얼굴만한 것!
(너무 커서 당황했었어요)
타르트도 시켰으면 큰일날뻔!ㅎㅎ
비쥬얼 독특하지 알아요?

핫초코는 엄청 달달이한데
용용이는 너무 달아서 별로라고했던. .

아아는 깔끔하고 신맛이 적어서 좋았어요!
역시 디저트엔 아아죠!

마지막으로 고구마밤와플은
굳초이스였던
달달한듯 달달하지 않은듯
적당한 달달함덕분에 넘나 맛있던듯
와플도 큼지막한게 너무 좋았어요
역시 몽키킹의 디저트선택능력은!

몽키킹용용이
오늘도 30분컷으로 먹고
수다수다!!^^
(둘다 흡입속도가 ㄷㄷㄷ)

처음으로 방문했던
대학로 디저트카페
`카페 첫만남`
조용한 분위기와 다양한 디저트들이
너무 좋았어요!

오늘처럼 따뜻한데 바람 많이부는 날
디저트카페에서
배 빵빵채우며
당 충전 어떠신가요?^^

(첫 폰으로 포스팅인데
어떻게 올라갈지 걱정되는 1인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