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엑스 맛집 푸드월드 'VIPS MY PICK'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포스팅할 맛집은

코엑스 푸드월드 맛집

'VIPS MY PICK'

이에요^^

MY PICK 은 말그대로 내가 메뉴를 초이스하는거에요

샐러드와 바비큐 종류가 있고,

결제를 하고 주문을 해주면 된다고해요!!!

MY PICK 메뉴에는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샐러드 3종인 PICK 1

그릴 1종, 샐러드 2종인 PICK 2

그릴 2종과 샐러드 1종인 PICK 3

이렇게 나눠져요!!!

(참샤는 CJ ONE VIP 쿠폰을 이용해서 MY PICK 2를 무료로 받았다는)

 

그리고 MY PICK 메뉴 이외에는

파스타와 수제 햄버거가 있어요^^

그릴메뉴에요

닭고기바비큐, 소스, 찹스테이크, 불고기 등등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알차게 준비되어있어요!!

메뉴를 주문하면 다시한번 구워주신다는ㅎㅎ

샐러드 종류인데

버섯, 연어, 아보카토 등등 메뉴가 있어요!!

이게 MY PICK 1 이에요

다른분껀데 오시기 전에 찰칵

샐러드와 마늘볶음밥이에요!!
(고기가 없다니!!!)

이게 바로 참샤네 MY PICK 2 에요

그릴바비큐메뉴와 연어샐러드, 매콤한 쫄면(?)샐러드

그릴메뉴에 발린 소스는 달달하니 괜찮았고,

훈제연어는 쏘쏘하니 보통 훈에연어맛

저 빨간 쫄면(?)샐러드는 매콤하니 좋더라고요

최고는 마늘볶음밥이었어요

그릴이랑 같이 먹는 마늘볶음밥은

크.... 존맛탱 그자체!!

참샤가 시킨 과카몰리 수제버거와 파스타가 나왔어요

(알람을 주는 기계가 베터리 문제로 한참 기다렸던 ㅠㅠ)

크림파스타와 아보가토가 들어간 과카몰리 버거였는데

그릴메뉴 먹다가 버거 먹으니까 버거만 먹었다는!!!

패티에 베이컨

그리고 VIPS 의 최고는 빵이었던 거 같아요

딱 반 잘라서 보면

그릴에 구운듯 한 빵

(그래서 그런지 빵에서 풍미가 크...)

아보가토를 으꺠서 넣은 소스에

웰던으로 구워진 패티

(굽기는 좀 아쉬웠어요 ㅠㅠ

굽기도 선택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한입을 뚝딱!!!!
입이 참 크다

이걸 한입에 다 넣으니!!!ㅎㅎㅎㅎ

레몬크림파스타를 시켰는데

크림파스타의 특유의 느끼한 감을

레몬소스가 잡아줘서

상큼한 크림파스타였어요

(새로운 맛이었던!!! 뭔가 끌리는 맛)

파스타도 냠냠 열심히 흡입했어요

두명이서 모두 클리어!!!!!

진짜 너무 잘 먹는 듯 하다

 

하나도 남기지 않을 정도로 정말 맛이있었어요

이렇게 먹고 22,000원 인가 나왔던거 같아요

참샤는 특히 과카몰리 버거의 굽기를 제외한

모든 부분이 맘에 들었던

 

적당한 가격대의 수제버거라

선택을 잘한 거 같아서 뿌듯한 하루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