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변역 맛집] 깔끔한 샤브샤브 뷔페 '바르미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몽키킹이에요

오늘은 사전투표 둘째날 이네요^^

다들 투표하셨나요??

저는 어제 투표를 하고 왔답니다.


오늘은 강변역에

깔끔한 샤브샤브 뷔페인

'바르미 샤브샤브'를 포스팅 하려고해요^^


몽키킹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볼링을 쳤어요^^

볼링장은 강변역 그랜드볼링센터

버스터미널 6층에 있더라고요^^

강변역 그랜드 볼링센터는

락볼링장 구역과 일반 볼링장 구역으로 나뉘어요^^
데스크가 중간에 있어서 처음에 엄청 당황했던

가격은 1게임에 4,800원(신발 포함) 이에요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최대  6명까지는 한 레인에서 쳐야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넘나 많은것...

일반볼링레인은 20레인정도 되는것 같아요!!

다 세보지 않았지만 엄청 길다는..

그리고 음료나 카페, 주류까지 다 팔고있어요!!


빠라밤 오늘 저와 친구들이 함께 칠 레인입니다.!!^^

진짜 대박인게

볼링 칠때 라인을 넘어서면 스트라이크여도

파울로 되서 점수 인정이 안되더라고요

(최첨단!!!!! 그래서 친구들이 엄청 버벅거렸다는^^)

볼링공이 약간 농구공 같지 않아요?^^

왠지 하나 가져가고 싶었던 볼링공들

각 색 별로 무게가 정해져있더라고요!!!^^

친구들과 볼링 2게임정도하고

같이 스타벅스에서 차한잔 하면서

근처에 맛집이 뭐가 있는지 찾아보았어요!!


찾아보았더니

근처에 샤브샤브집이!!!

구의점이라 좀 멀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가깝더라고요^^

들어가는 입구 앞에 놓여져있는 안내표

그리고 들어가는 입구에요!!! 뭔가 깔끔해 보이지 않나요?^^

메뉴판은 따로 없고 샤브샤브만 주문하면

샐러드바에서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는 방식이더라고요

쇠고기샤브샤브, 대표샤브샤브, 한우 샤브샤브가 있는데

쇠고기는 13,800원 대표는 15,800원, 한우는 16,800원 이더라고요

대표샤브샤브는 소고기 + 해물이라고 하더라고요

친구 중 한명이 최근에 두드러기가 낫던 적이 있어 해물은 프리패스ㅠㅠ


바르미 샤브샤브의 샐러드바에요!! 샐러드바가

엄청 양이 많은건 아니었지만

서브메뉴, 디저트, 야채, 칼국수, 밥 등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저는 저기서 고구맛탕이랑 감자튀김, 떡볶이가 너무 맛있었던...

(초딩입맛 이네요.. 이제보니 ㅠㅠ)

야채는 감자, 두부, 버섯 등등 기본구성으로 다 있는거 같아요!!

야채를 3번이나 리필해먹었다는 사실

(엄청 먹네....)

간장은 미리 세팅이 되고 젓가락과 수저는 직접 챙겨가야해요!!!

팥빙수도 있어서 팥빙수 재료들이 있는데

저희는 팥빙수는 안 먹었어요ㅎㅎㅎ

육수는 데스크 근처에 있는데

요건 좀 아쉽더라고요

안쪽에도 있었으면 하는데

데스크 앞쪽에만 보여서

육수가 필요할때 데스크까지 나와야했던 ㅠㅠ

그리고 사이드에는

불고기, 볶음밥, 닭강정, 탕수육이 있었고요!!

(저희가 간 시간에는 아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ㅠㅠ

닭강정은 빠이... 근데 좀 지나니까 바로 리필해주시더라고요^^)

여기 보이는 만두도 있었고요!!!!!

샤브샤브가 나오기전에 엄청 돌아다녔다는ㅎㅎㅎ

다 돌아다니고 나서 오니까 샤브샤브 이미 세팅해 주셨어요!!

샤브샤브에는 두가지 맛이있는데

얼큰한 맛과 기본 깔끔한 맛이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매운걸 잘 못먹는 관계로 깔끔한 맛으로 ㅎㅎㅎ 

마지막으로 디저트가 있는데

디저트는 종류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리고 저희는 샤브샤브와 사이드를 너무 많이 먹은탓에

패스..

아쉬웠어요

다음번엔 디저트도 한번 먹어보는걸로~~!!


강변역에서 볼링 한게임치고

샤브샤브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