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맛있는 뷔페가 있는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은 수원영통점의 두번째 포스팅인
스칼라티움의 장점인
높은 퀄리티의 뷔페음식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해요!!^^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은
참샤가 생각했을때,
스칼라티움의 메인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들었어요!!^^

엄청 넓직한 식당
전에 소개했듯이 이곳에서 바로 식을 볼 수 있다고해요^^

오늘은
뷔페에 어떤것들이 있는지 소개를 해보려고해요^^

한식, 양식,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역시 한식은 꽃게장!!!
기본적으로 따란~~!!

육회도 이렇게 있더라고요!!
육회가 딱딱하거나 얼어있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뷔페에서 뺄 수 없는
갈비찜!!!

닭봉까지!!
(닭봉은 참샤한테 좀 매웠던거 같아요ㅠㅠ
매운걸 진짜 잘못먹는 참샤ㅠㅠ)

이렇게 불고기도!! 빠밤
버섯들은 눅눅해지지 않도록 이렇게 위에 뿌려놓고
뚜껑을 닫아 놓는다고해요^^

따라단!!!
참샤의 사랑인 닭강정
닭강정은 사랑입니다.
왜냐하면... 치킨이기 때문이죠
(딱딱하지않고 부드러워서 좋았던거 같아요!!)

이렇게 오리훈제도 있어요^^
오리훈제도 딱딱하지 않아서
오래되지 않은느낌!!

탕수육도 빠라밤
탕수육빠진 뷔페는 존재할 수 없음!!!!

역시 잔치에는 잔치국수!!
육수는 바로 내려서 먹을 수 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이렇게 정갈하게 부침개나 동그랑땡도 있더라고요
차지않게 방금 구운느낌이 강해서 너무 좋았어요^^

롤들도 가득가득
롤에는 속이 잘 들어있어서 깔끔함!!

참샤는 요게 가장 이뻤어요!!
넘나 이쁘게 데코한!!
데코한걸.. 먹었는데..씀..ㅠㅠ

살라미(꽃게살)초밥도 있었어요!!!

이렇게 밥종류들까지 다보지는 못했지만
참샤가 좋아하는 것들만 빠르게 싹보고

빵을 말아놓은 느낌!!
계란말이도아니고 뭔가.. 넘나 맛있는!!ㅎㅎ

이렇게 조각케익들도 딱!!!!

참샤는 딸기보다는 이 조각케익이 더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좋았다는거~~
참샤가 찍은건 새발의 피...
정말 참샤가찍은거에 2배는 되는거 같아요!!^^

참샤는 요렇게 처음 떠왔어요^^
고기고기에.. 냉모밀~~~!!!
(육식주의자 참샤)

이렇게 국수도 한그릇 뚝딱
잔치국수를 빼고 갈 수 없죠!!!

선시식을 오시면 이렇게 뷔페에 있는
메뉴들로 데코까지 이쁘게해주세요!^^
스테이크 정말 맛있었던ㅠㅠ

이렇게 조개와 연어, 다랑어회까지 딱!!!
진짜.. 너무 이쁘게 주셔서 감사했던 ㅠㅠ

수원영통점은
전에 말씀드린거처럼 천고가 높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그리고 생화로 더욱 풍성함을 주어
눈과 귀를 호강시켜줬다면

마지막으로 입과 혀를 행복하게!!
그리고 배빵빵하게 갈 수 있는 뷔페가
너무 장점인 곳이에요^^

수원에서 결혼한다면 이곳에서 하고싶다~~~

라는 생각이 엄청 많이 들었던!!ㅎㅎ

참샤의 리뷰는 여기까지!!^^
다시 한번 찾아가서
더욱 좋은 정보를 들고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