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로 맛집] 치킨은 여기서 '더 후라이팬'


안녕하세요

몽키킹이에요^^


오늘은 만인의 사랑

치느님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려고해요

제가 찾아간 치느님 집은

바로 대학로의 '더 후라이팬' 입니다.

'더 후라이팬'은 1번 출구 근처에 있죠^^

날씨가 좋아 밖에서 먹을까 했는데 그래도 실내에서 먹기로 했어요!!^^

대학로 마로니에점은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지만

칸막이들이 딱 있어서

같이 대화하기 좋은 곳이에요^^

저희 자리는 저기 벽으로 숨겨져있는 곳!!!

짜라잔!!!!

딱 자리에 앉아서 보면

이렇게 바로 주방이 보여서 좋은거 같아요!!!!

청결을 위해 마스크 끼고 조리하시는 사장님(?! 맞겠죠??)

짠 더 후라이팬 메뉴는 정말 다양한데요!!

가장 유명한건 감튀가 올라간 치킨이지만

뭔가 짭짤한게 땡겼던

용용이몽키킹!!^^

그래서 저희는 플레이트메뉴에서 시켰어요!!

양념 플레이트는 30,800원

소스를 두가지 선택할 수 있는데


핫몬스터 / 데리야키 / 스위트 갈릭 / 어니언 간장


이렇게 네종류가 있어요^^


역시 치느님에게는 맥주탄산이죠!!! (암 그렇고 말고^^)

청포도 맥주스프라이트를 시켰어요!!

하지만 그 후에 자몽맥주를 한잔 더 시킨건 함정!!!

양은 그렇게 많은 편인가? 무튼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양념 플레이트!!!!

오른쪽이 어니언 간장, 왼쪽이 스위트 갈릭이에요!!!!

어니언 간장은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었고, 스위트 갈릭은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자 전체샷만 보면 아쉬우니까 근접사진 한번 보시고 갈께요!!ㅎㅎㅎㅎㅎ

요것이는 스위트 갈릭이!!!!

자 전화기 드시고요!!! ㅎㅎㅎㅎ

요거시가 어니언 간장

촉촉하게 간장이 잘 흡수되서 짭짜름하니 정말 좋았던!!!!!!!

그러타면 한번 먹어볼까!!!!! 하고 살짝이들어서!!!!

요로코롬 찢어서!!!!!

(뭐야 아직 안시켰어요??? 뭐하는거야??)

몽키킹과 용용이는 결국 30분컷을 찍고... 나왔다는 소문이었다

우리에게 30분 이상은 사치일뿐


마마마마 많이먹기 나는 많이 먹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