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균관대 치킨 존맛탱 맛집 '아웃닭'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은 성균관대학교역 맛집인

요즘핫한 치킨집

'아웃닭'

포스팅 하려고해요^^

아웃닭은 요즘 핫한데

들어가기전 부터 약간 미국식 펍같은 느낌이 강한!!

단언컨데 치킨은 존맛탱이죠

사랑입니다.

치느님 무시하지 마세요!!

아웃닭에서는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인스타 팔로우를 하면 치즈스틱을

인스타에 사진올리고 해시태그하면 고구마스틱을

다 준다고햐요^^

오메

참샤가 걸어가던걸 언제 찍었담..

용용이가 참샤가 걸어가는걸 사진을 찍어놨더라고요ㅎㅎ

자리부터 잡고 구경한 참샤

이렇게 자신에게 보내는 편지함도 있더라고요

작성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써보고싶은 마음은 있었어요!!!ㅎㅎ

순살과 뼈치킨이 있는데

참샤는 순살을 좋아한다는

뼈 바르는게 힘들어요 너무 힘듦 ㅠㅠ

아웃닭의 가장 맘에드는 점!!

바로 소스에요

네가지 소스로 여러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배려!!

참샤가 작은거 용용이가 큰겁니다

반대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ㅎ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킨이 나왔어요!!!!

팔로우했더니 치즈스틱을 주셨던

치킨과 떡튀김에 감튀까지

위에는 치즈가루를 확 뿌려놨더라고요!!

눈꽃 감튀다!!! 참샤의 사랑 눈꽃감튀에요

진짜 감튀 흡입했던!!

요렇게 떡도 튀겨주니 소스찍어주는 맛이!! 크!!

서비스로 나오는 치즈스틱이지만

치즈 늘어나는거 보이시나요?!?!

치즈와 치킨 조합은 사랑입니다.

암요!! 그렇고 말고!!!

이러코롬 소스를 찍어서 한입!!!

치킨도 찢어서 냠냠!!!

소스를 찍어서 한입 더!!

빨간소스는 약간 맵더라고요!!

그냥 양념인줄 알았는데 많이 매웠어 생각보다..ㅎㅎㅎ

근데 끌리는맛!!

떡도 양념소스를 쿡 찍어서 먹었지요

떡 존맛탱!!!

치킨에는 이렇게 스노우치즈가 엄청 뿌려져있어서

짭짤하니 진짜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찍으면 더 맛있고!!!

고구마치즈스틱은

나중에 저희가 올렸더니

나중에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다음부터는 미리미리 말씀드려서 받는걸로

올리겠다고 하면 치킨이랑 같이 주시더라고요!!

크 쫙 찢었더니 넘나.. 치즈봐바

저기 노랑노랑한 아니들이 고구마들이에요

 

고구마치즈스틱은

오묘한 고구마 맛과 치즈맛이 같이 나서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고소함이 늘어난 느낌?!!

이었어요

 

홍대에서 유명해서 체인점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아웃닭

분위기도 약간 어둡고 펍느낌이 강해서

와서 먹기 진짜 좋은거 같아요^^

 

저는 성대점을 왔는데

나중에 홍대점도 꼭 가보고싶다는 마음이 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