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달달한 컵케익 맛집 '매그놀리아'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은 참샤의 잇플레이스인

현대백화점을 다녀왔답니다.

현백 간김에 현백에서 디저트를 사왔어요!!!

이름하야!!!

'매그놀리아'

매그놀리아는 컵케잌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라고 하더라고요!!!^^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매그놀리아 베이커리가 딱 보여요!!!

(바로 옆에 삼송빵집과 어묵집이 있는건.. 안비밀)

매그놀리아의 인테리어!!!

엄청 쁘띠쁘띠한 앞치마와 등장!

매그놀리아의 컵케익 박스와 꽃모양 데코들도 인상적이었어요

(누가봐도 컵케익 전문점!!)

매그놀리아는 컵케익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팔고있더라고요~~~

저.. 바삭바삭해보이는거 먹고싶었지만.. 패스...

바로 옆에는 어떻게 포장되는지 바로 보여주는 샘플이있어서

보기가 좋았어요!!

(이것만 봐도.. 행복하다....)

이렇게 케잌류와 디저트류도 팔더라고요!!

(여깄는거 다먹어보고 싶은 욕구...

내 살이 늘어나는 느낌.. 보고만있어도..)

드디어 본격 매그놀리아 컵케익들을 구경하러 가볼까요!?!?!

참샤가 갔을때는 오후때라 그런지

이미 많이 팔렸더라고요 ㅠㅠ

아쉽....

참샤의 사랑 초코초코

초코바닐라

(하양이민티가 있었어요!!)

바닐라바닐라

바닐라초코도 따란~~~~~

그리고 시그니처 메뉴인

레드벨벳도!!! 딱!!!!
(저 위에 크림 넘나... 맛나보이는것..)

그리고 신상품인

민트초콜릿 파티파티 컵케익까지!!!!

너무 종류가 많아서

엄청 갈등했다는...

다 맛있어 보이는걸 어떻게해요~~

결국 겨우겨우 6 컵케잌이를 챙겨서 쫄래쫄래 들어왔어요...
(다른 아이들은 다음에 또 챙겨갈께 ㅠㅠ)

참샤는

초코초코 / 바닐라바닐라 / 민트초코

레드벨벳 / 파티파티 / 바닐라초코 

6 친구들을 데리고 왔답니다.!!!

(근데 막 엄청 흔들면서 왔는데..

하나도 안 틀어져있다니...)


매그놀리아 컵케익은 넘나 단단데쓰한

박스고정이 있어서.. 하나도 안 흔들리더라고요!!
(뒤집어 볼껄 그랬나... 안 쏟아진다 했던거같은데...)

바닐라초코부터 한입을!!!!! 냠냠

(빼는데 엄청 고생했어요 ㅠ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너무 아이들이 말랑말랑 해져있는거ㅠㅠ)

한수푼 쏵 퍼서!!!

초코가. 딥딥 하고 있고

위에 크림이 달달 하고있어서..

(손꾸락이 NG 감출께요... 죄송. ㅠㅠ)

하나먹고.. 에너지가 넘나 넘치는것...

달달함이 끝을 보여주는 컵케익이었어요!!!

넘나 달아서. 핑도는느낌.

근데 어느샌가 뚝딱 다먹어버렸다는..

살살 녹아서... 진짜 맛있었어요..


PS. 근데 너무 달아... 취향 탈 수 있다는거... 조심하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