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건강한 빵이 먹고 싶을때 '외계인 방앗간 정자점'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은 건강한 빵으로 유명한

쌀빵 전문점

'외계인 방앗간 정자점'을 포스팅하려고해요^^

외계인 방앗간은 정자역에서 거리가 좀 있어요!!

두산위브제아파트 바로 뒤편에 있다는!!

참샤는 처음 봤을때 쌀집인줄 알았어요...

(보이는게 쌀밖에 없어서....ㅋㅋㅋㅋㅋ)

쌀빵 전문점으로 참샤가 즐겨 찾아오는 곳이에요^^

빵을 넘나 사랑하는 참샤로써는.. 

밀가루가 아닌 쌀로 만들어서

더 좋다는!! 건강도 챙기고 빵도 먹고!!

모찌도 판다고하는데

모찌는 못먹었던.ㅠㅠ

참샤가 간 날에는 쌀케잌 할인행사를 하고있었어요^^

뭔가 데코!!! 들어오자마자 보이더라고요!!!

구두 만들때 쓰는 거 아닌가?!?! 음... 왜있을까??ㅋㅋㅋㅋ

현미찰빵 이거 존맛탱이에요 넘나 사랑

폭신이라고해서 폭신폭신 백설기 느낌이에요

이거도 넘나 사랑이라는 ㅎㅎㅎ

이건 당근빵인데요

요것은 안먹어봤는데.. 건강해 보이는 비쥬얼...ㅎㅎㅎ

참샤가 제일 좋아하는 바삭이에요

그 중국식 호떡맛이 나는데

무튼.. 독특한데 맛있더라고요!!!

쌀 바게트는 막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운맛이 있어서 좋아요^^

영양빵은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이유는

참샤가안좋아하는 건포도 때문ㅠㅠ

참샤가 넘나 사랑하는 쌀카스테라

엄청 부드럽고 살살녹아요

진짜 순식간에 하나 다먹어버린다는!!

이렇게 식빵 등등 여러 종류의 빵도 있구요!!

오메 빵이 아니라 떡인줄??

사각식빵이라고 하더라고요!!ㅎㅎㅎ

요로콤 녹차식빵도 있고

참샤가 자주 사먹는 순살식빵도!!

외계인 방앗간 빵들은 대부분 부드럽고 떡을 먹는듯한 느낌이 있어요

왠지 매력이 넘치는 빵 ㅎㅎㅎ

진짜 먹을때 아 쌀로 만들었구나가 느껴질 정도에요!!ㅎㅎ

정자점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여유있는 시간대에가면 진열되있는 빵 잘라서 먹어보게도 해주신다는^^

그리고

할인중인 케이크들이에요!!!!

밑에 강아지모양은 이미 예약이 됐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참샤는 인절미 케이크를 샀어요!!!

큼지막하게 

쌀!!!! 

쌀빵인거 강조하는 센스!!ㅎㅎㅎㅎ

인절미 케이크의 위에 떡같은건 인절미 가루를 뭉쳐놓은 거더라고요

커피나 차랑먹으면 진짜 나이스 한듯!!ㅎㅎㅎ

용용이 생일기념으로 샀다는!!ㅎㅎㅎ


다음번에는 케이크와 함께 갔던 커피숍에 대하여 포스팅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