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달달한 빙수가 끌릴때 강남역 빙수맛집 '마망갸또'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요즘 날씨가 많이 덥죠?

그래서 오늘 참샤가 준비한 것은 바로

빙수와 수제 빵이 맛있는 카페

강남역 '마망갸또' 입니다.

마망갸또는 '그린티 크로와상'이 정말 유명하다고 해요

아쉽게 참샤가 마망갸또에 도착했을때는...

크로와상들이 모두 매진되어있는 상태...

한 2시에는 가야되나 싶더라고요 ㅠㅠ

아쉬운 마음으로 2층에 자리잡은 참샤!!!

영혼의 동반자 용용이와 함께왔지요

용용이의 추천으로

카라멜 빙수를 시킨 참샤와 용용이

"소중한 재산입니다" 반납해주세요!!!

가지고 도망가도 쓸데가 없으니까

꼭 반납이 해주세요!!!ㅎㅎㅎ

드디어 짜라자라잔 하고

등장한 카라멜 빙수!!! with 카라멜 and 카라멜 시럽

냠냠 쩝쩝이 먹기 전에 참샤가 준 장미꽃과 찰칵!!!

크... 누가 줬는지 장미꽃이 참!!! 이쁘다~~

넘나 귀요미하게 냐미 하고 있는 수저에요

참샤입으로 들어갈 귀요미 수저!!!!

카라멜이 그득그득한 빙수를 한스쿱!!!!

두스쿱!!!

세스쿱!! 하니까

이미 아이스크림과 함께

빙수가 반이나 사라졌다는..

역시참샤와 용용이의 흡입력은 아주!!!ㅎㅎㅎ

밑에 파고 파고 또파면

요로코롬 견과류가 가득가득해요!!

위에 시럽을 다먹어서 이제 더이상 달달이가 덜하다 할때는!!!

요로코롬 시럽이를 쪼로로록!!!

리필데쓰~~!!!

넘나 달달이 해지는 것!!

뚝딱뚝딱 하고

넘나 더운나머지 빛의 속도로 클리어했어요!!

마지막으로 수제로 만들었다는

카라멜을 한입!!!

달달하니 쫀득하니!!!

구운 맛이 나는 카라멜 이었어요!!!

딱딱한 카라멜만 먹어봤던

참샤에게는 매우 신기하고 독특한 맛!!!

뭔가 끌리는 맛이었어요

넘나 쫀득햐서 막 입에 낄까 걱정했던 ㅎㅎㅎㅎ


더운 여름

빙수가 끌릴때

여심 저격 빙수를 먹으러

강남역 마망갸또 한번 가보시는 것 어떠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