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새로운 인연 웨딩브랜드 '스칼라티움 인연지기 발대식'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참샤의 첫번째 서포터즈활동
인연이라는 철학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인연지기의 그룹
웨딩브랜드 '스칼라티움'의 발대식이에요^^

이번 스칼라티움 3기는 스칼라티움의
크루즈웨딩홀인 크루즈378  에서 진행되었어요

이렇게 크루즈가 정박되어져있고,
안으로 들어가면
1층과 2층으로 나눠져있더라고요ㅎㅎ

들어가보니
당일 행사를하고 있더라고요

거의 365일 항상 행사가 있다는
스칼라티움

인연을 만들고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자하는
철학을 가진 스칼라티움

 참샤의 발대식이 시작되었어요
앞에서 사회봐주신분은
스칼라티움 강남점 지점장님이시래요^^

스칼라티움의 경영자이신 '신상수 대표님'
신상수 대표님의 축사와 함께 발대식이 시작되었어요
"인연이란 10겁이 지나야지만 만나는 것이다."
라고 해주신 대표님
겁은 불교에서 커다란 바위가 모래알이 되는 시간을 의미라고해요

그런 대표님의 말씀처럼 발대식에는 모든 지점의 지점장님이 서포터즈인 

'인연지기'의 발대식에 참석하고 안내를 도와주셨어요
한분한분 인사해주셨어요^^

참샤 이름이 딱!!!!!

 

발대식에는 인연지기들이 밥을 먹을 수 있도록
스칼라티움의 뷔페가 나왔어요!
(많지 않았지만 전체적으로 너무맛있었던. . 그리고 먹느라 사진을 많이 안찍었더라고요)

 

 

요로코롬 샐러드랑 오코노미, 닭강정 등등 너무 맛있었어요

 

 

참샤는 육식주의자라
닭강정이랑 부침개가 너무 맛있었던!!!

 
참샤는
스칼라티움 수원영통점팀이 되었어요

인연을 만들고 새로운 인연을 만들고자하는
철학을 가진 스칼라티움
발대식부터 너무 많은 감명을 받았어요
좋은 인연을 만들기위한
스칼라티움의 인연지기
참샤의 활동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