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명동에서의 기분좋은 하루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안녕하세요^^

몽키킹이에요

오늘은 호텔에 대하여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명동으로 놀러가면서

너무 멀기때문에 호텔을 예약했었는데


호텔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해요

오늘 포스팅할 호텔은

일본 체인 호텔인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이에요

입구부터 뭔가 좋아보이는 이곳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은 독특하게

로비가 1층에 있는게 아니라

가장 꼭대기 층에 있더라고요!!

(일본 호텔은 다 이런가??)


여긴 솔라리아 로비에 있는 휴식공간

진짜 좋아보이지 않아요?^^

너무 늦게 예약해서 그런지 ㅠㅠ 아쉽게 창문이 없는 방이더라고요 ㅠㅠ

너무나 아쉬워요...

하지만 깔끔한 침대와 쇼파!!!

크기는 그렇게 크지않지만 쓰기 딱 알맞는 크기더라고요!!^^

특히 가장 좋았던건 욕조와 화장실 이었어요!!!

욕조, 샤워부스와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 불편함 없고 건식 바닥으로

딱 느낌이 아!! 일본식 호텔이구나!! 싶더라니까요^^

욕조크기는 아쉽게 제가 키가 있어서 그런지 작긴했지만

오밀조밀 깔끔하게 잘 지어놔서 좋았어요!!


하루밤 자기 좋고

공기청정기 및 가습효과가 같이 되어

호텔 특유의 건조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나중에 또 다시 찾아오는걸로!!!
하루만 보내려다가 너무 좋아서 이틀 있따가 나왔어요!!


다음날 점심으로는 퓨전한식집을 갔었는데

너의 이름은 무엇이니 ㅠㅠ 저의 기억력..ㅠㅠ

이렇게 등갈비가 딱!!! 저기 옆에는 카레닭가슴살 이었어요

다음에 다시 오고싶은데

이름이 생각안나요 ㅠㅠ

혹시 이름 알고 계신분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