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조식이 맛있는 호텔 '신라스테이 서대문점' 세번째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은 조식이 맛있는 호텔

'신라스테이 호텔'의 세번째 포스팅인

조식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려고해요!!

많이 기다리셨죠?!?!!

자 그럼 들어갑니다!!!

참샤와 용용이는 늦잠자서 조식이 끝나기 직전에 깨서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다는!!!

신라스테이 조식은 유명하더라고요!!
(참샤는 들어가기 전까지 모르고있었다는...)

호텔타임을 통해 조식 + 호텔을 하니 겁나 싸게 예약해서 좋았어요!!^^


딱 들어가자마자 자리부터 잡은 참샤와 용용이!!^^

자리도 잡았겠다 이제!!!!
구경하러 출발!!!!

맨 첫번째로는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가장 유명한

쌀국수부터!!!!

조리된게 아니라 바로 조리요청하면 조리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육식주의자 참샤를 위한 베이컨!!!!

(고기가 없는 식탁은 보지 않는다!!!)

그리고 계란이를 챙기려는데

하필 계란이가 뚝!!! ㅠㅠ 아.. 넘나 슬픈것 ㅠㅠ

그래서 옆에 딤섬부터 챙기러 왔어요!!!
노랗고 하얀 딤섬들

(딤섬들은 쏘소한게 한입거리로 좋더라고요!!^^)

구운 토마토도 바로 옆에 기다리고있고요!!
(구운토마토는 진짜 달달하니 맛있죠!!!!)

아쉽게 구경만 한 시리얼을 지나!!!

음료를 언능 챙기고!!!

드디어 샐러드구간!!!

샐러드 구간에는 치즈가 놓여있어서

넘나 행복했던

(역시 조식의 꽃은 치즈지....!!!!)

치즈와 같이 먹을 수 있게 아몬드, 살구 등등 있더라고요!!^^

마지막으로 후식을 체크하는 참샤!!!

그 무엇도 놓칠 수 없다는 참샤의 의지에요

특히 요노므 고구마 빵이 넘나 끌렸었다는!!!

와플도 있는데 와플은 안찍었다

(이 멍충이 ㅠㅠ)

쭉 돌고 돌아와보니

이만큼이나 셋팅해놨더라고요

참샤표 셋팅!!!

(인정해주시렵니까??^^)

용용이의 셋팅을 보자면!! 단호박과 살라미, 햄, 콩, 딤섬, 오므라이스에 쌀국수

오메.. 저걸 아침으로 다먹는데

(참 대식가 원 투....)

가까이서 한번 보시며는!!!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아요?^^

베이컨이 많이 짜지 않고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샥!!! 배고플때 많이 봐둬요!!!!

특히 오믈렛은 즉석에서 원하는 형태로 익혀주시더라고요!!

(폭신이가 덜해서 아쉬웠던 ㅠㅠ)

그리고 그 유명한 쌀국수!!!

쌀국수가 깔끔하고 좋았어요!!
(넘나 깔끔한 맛이 좋았던 보통 쌀국수집에서 파는 쌀국수 느낌이었어요!!)

딤섬이는 이렇게 생겼어요!!! 딱 한입크기죠?!!^^

햄은 요로코롬!!!

역시 육식은 사랑!!!!

마지막은 빵과 함께 버터를 상콤이하게!!

(저기 쌓여있는 빵을 둘이서 다 먹었다는건 함정!!!)

정말로 마지막

차와 함께 초코머핀으로

조식을 마무리!!!


아침부터 푸드파이터였다...

근데 사실 이정도로 맛있어서 좋았어요!!!

다들 추천합니다!!!
조식 먹으러 가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