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야식먹기 좋은 호텔 '신라스테이' 두 번째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은 신라스테이 호텔의 두 번째 스토리인

야식먹기 좋은 '신라스테이'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고해요!!

참샤와 용용이는 둘다 대식가여서

항상 놀러가면 야식은 꼭 챙겨먹는듯..

그래서

참샤와 용용이의 선택은!!

도미노피자 신메뉴 였답니다.!!
이름도 자그마치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주문포장을 했던지라 받으러 나가는데

아뿔싸!!!!
룸카드가 한장뿐인거..

(두장줬다면 너무 좋았을텐데 아쉽더라고요 ㅠㅠ)

짜라잔

비쥬얼 장난 아니지 않나요??^^
신메뉴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 +

핫윙 +

치즈스파게티 를 시켰다는

이걸 둘이서 클리어 했어요!!

하나도 안남겼던...

(진짜 넘나 위대하다...)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

가까이서 보고가실께요!!!

아쉽게 치즈늘어나는걸 못찍었다는 ㅠㅠ

(반성합니다...)

도우가 바삭바삭하니

도우와 도우사이에 치즈가 꽉차있더라고요

(왜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피자인지 알겠다!!)

그리고 핫윙!!

핫윙은 덜 익었는지 핏기가 약간있어서 아쉬웠어요

다음엔 좀더 바싹 익혀주십시오 ㅠㅠ

느끼 매콤이는 역시 참샤입맛이죠!!!ㅎㅎㅎ

세번째로 치즈파스타

역시 피자집의 치즈파스타는 사랑이에요

면이 퉁퉁한데 이게 치즈랑 토마토소스가

다 커버해준다는 사실이!!!

치즈를 사랑하는 1인으로써는 넘나 감사했어요!!


신라스테이 근처에는 포장이나 배달이 가능한 음식점들이

있더라고요!!!
야식 먹기 좋은!! 이곳!!!


다음번에는

신라스테이의 조식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다음 포스팅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