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우리는대학생리뷰단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 '이미지메이킹지도사' 리뷰

안녕하세요
참샤에요^^

오늘 참샤가 포스팅하려고하는 내용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필요한 능력, 취업에 필수적인 능력이라고 생각되는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이미지메이킹에 대한 교육에 대해 리뷰하려고해요^^

참샤가 우연히 '우리는대학생리뷰단'이라는 학습 서포터즈를 알게되어
신청하게되었고요
강의내용이 참샤가 원했던 스피치, 이미지메이킹에 대한 내용이라서
지원하게 되었어요!!^^

서포터즈를 시작하며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를 알게되었고요^^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는 국가에서 인정받은 민간자격증 교육기관이래요^^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이미지메이킹 등등 다양한 자격이 많지만
참샤는 원래 관심있었던 이미지메이킹을 먼저 듣기로 결정하였어요
추후 스피치와 프레젠테이션을 들을 예정이랍니다.^^

이렇게 한땀한땀 듣다보니 어느샌가 시험을 보게되었어요!!^^

참샤가 가장 맘에 들었던 내용은 퍼스널 브랜딩
퍼스널 브랜딩은 개인을 하나의 브랜드로 판단하여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의미해요^^

인터넷에도 많이 떠돌고 있는 내용이지만
자신에게 어울리는 머리스타일, 악세서리, 피부톤 등 다양한
나의 이미지에 대하여 생각하게 만드는 강의에요^^
이금빈 교수님이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자세하고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던!!

참샤는 열심히 수업을 들어 이미지메이킹 자격증을 따게되었어요
(민간자격증이라 쓸모가 없겠지 라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국가에서 인정한 기관에서 활용된 만큼 사용할 수 있는 폭이 넓을거라고 생각해요^^
특히 이미지메이킹이나 스피치는 언제어디서나 항상 필요한 만큼
들어두면 좋은 강의라고 생각해요^^)

참샤는 이제 스피치강의를 듣고있는데요!!
스피치는 조진희 교수님이 진행해주고 계세요^^

스피치에서 가장 포인트는!!!
바로 호흡법이죠
호흡과 발성에 대해서 배우는 것만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참샤가 우리는대학생리뷰단 을 참여하면서
느낀점은 확실히 다양한 교육들이 있고 나의 개발은 끊임없이 필요하다 였어요^^
다양한 민간자격증이있고, 이걸 어떻게 활용할지는 개인의 능력이죠
요즘 스펙쌓느라 바쁜시기에
자신을 위한 자격과 능력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매일 스펙을 한다고 보여지는 것을 챙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보이지 않는 나의 내면을 바꿀 수 있다면 밖으로도 들어날꺼라고 생각해요^^

우리들의대학생리뷰단은
우리는대학생리뷰단 공식카페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는
한국평생교육진흥협회
에서 확인 가능해요^^